커펌 3.80 M33 발표 연기? / D_A 홈페이지 변경


이젠 뭐가 뭔지 모르겠습니다. ㅡㅡ;

어제 커펌 3.80 M33이 오늘쯤 발표될 것이라는 소식이 있었지만, 기술적인 문제때문에 또 다시 연기되었다는 소식이 나왔습니다. [출처가기]
우리가 어제 발표한대로 모든 사람이 오늘 발표되기를 기다렸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커펌 3.80 M33의 발표가 다음으로 연기될 가능성이 있어 보인다.
우리의 정보에 따르면 약간의 기술적인 문제가 남아 있고, mathieulh가 상기시킨대로 M33의 모토는 "퀄리티(질)가 최우선"이기 때문이다.
확실히 Dark_AleX는 아직까지 작은 조정을 하는 듯이 보이고 그는 커펌 3.80 M33의 발표 전에 확실히 시간을 들여 확인하기를 선호한다.
Dark_AleX의 재능을 생각하면, 몇 일 후가 될 수도 있고 몇 시간 후가 될 수도 있다. 현재로서는 아무도 모른다.
- Ketchup -

또한 맥스콘솔에 Cre8tive가 쓴 댓글을 보면, [출처가기]
지난번에 말한대로, 우린 M33팀 중 어느 누구도 커펌 3.80 M33의 발표일을 공개하지 않았다. 커펌 3.80 M33은 현재 동작하지만, 아직까지는 pops와 몇몇 stuff에 대한 마지막 확인이 필요하다.
제발 커펌 3.80 M33의 발표일을 묻지 말고, 웹사이트에 있는 모든 루머를 믿지 말아라. 완료가 되면, 발표가 될것이고, 전 세계에 공개될 것이다.
- Alek : Dark_AleX 홈페이지 웹마스터 -

이제는 어느 기사가 맞고 틀린지 알 수가 없네요. 어제 기사가 낚시??? 모두 낚인거야? 그런거야?
그냥 나올 때가 되면 자연스레 나올테니 참고 기다려야겠습니다. 그래도 주말쯤에는 나와주었으면 좋겠네요.

또, 오늘 새벽 무렵부터 Dark_AleX의 홈페이지가 일시적으로 접속이 안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모두가 Dark_AleX가 커펌 3.80 M33을 올리기 위한 작업을 하는 것으로 생각하고 기대했으나, 현재는 일시적인 접속량의 폭주로 인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오늘 나올 것이라는 소식을 접한 전세계 사람들이 한 번에 몰려들었을테니 무리도 아니겠지요.

현재는 http://dax.st 로 주소가 변경되어 접속 가능하며, 원래 주소인 http://Dark_AleX.org의 주소도 포워딩되어 접속 가능합니다.

# Dark_AleX가 커펌을 발표할 때는 항상 예고 없이 갑작스럽게 발표되었죠. 유독 커펌 3.80 M33만 발표일에 대한 관심이 많이 집중되고 있는데, 이번에도 알게모르게 발표될 것 같네요. Dark_AleX, 즐기는 듯...